가평암요양병원 암 수술 후 항암 부작용 개선을 위한 노력

    암요양병원을 찾는 이유 중 하나는 암수술 후 항암치료 시 나타나는 부작용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기 위해 찾는 분들도 계십니다. 가평암요양병원에서는 부작용 치료에 도움을 드릴 뿐 아니라 환자분들이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치료 환경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가평암요양병원 프로그램

    가평산속암요양병원

    1. 전이, 재발암 치료

    암 진단후 수술, 항암, 방사선치료 등을 받은 후에도 전이, 재발되는 사례가 존재합니다. 전이암의 경우 생존 기간이 줄어 4,5개월부터 길게는 2년까지 볼 수 있으므로 암 수술 후 전이되거나, 재발하지 않도록 체계적인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2. 휴면치료 프로그램

    휴면 치료 프로그램의 경우 부작용이 낮은 한방보완 치료와 고주파온열암치료 등을 통해 암의 진행을 멈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3. 면역회복 프로그램

    면역기능이 약해진 것을 강화하고, 암과 싸울 수 있도록 신체 조건을 강화하는 치료로 한방, 양방 면역 강화를 하고, 영양치료, 재활 치료 등을 통해 면역기능을 강화합니다.

    4. 자가극복 프로그램

    환자의 상황 및 컨디션 등을 고려하여 맞춤의 치료를 제공하므로 스스로 암을 이길 수 있도록 신체, 정신, 생활습관을 개선을 목표로 합니다.

    5. 3개월 집중 프로그램

    암의 진행억제와 항암치료로 떨어진 면역력 회복 치료를 병행합니다. 이는 양방, 한방적으로 환자의 상태 및 체력 등에 맞춰 선택 치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6. 다학제 통합 항암치료

    천연물복합 항암제 암다나, 고농도 산삼약침, 고주파온열암치료기, 세포면역주사, 고농도 비타민치료, 영양보충 치료 등 한방, 양방 등의 치료를 진행합니다.

    7. 통합적 면역관리

    천연복합 면역치료제 CNC, 약침, 부항, 온열치료, 수기치료, 셀레늄, 미슬토, 면역세포배양치료 이 밖에도 암환자 맞춤 식단, 재활치료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8. 완화 목적의 보조치료

    암치료를 받지 못하거나, 부작용으로 인해 극심한 통증, 구토, 메스꺼움, 식욕부진, 황달 등 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증상완화개선을 돕기 위해 회생단, 기타 생활 개선, 대체요법, 항산화제요법, 미네랄요법 등을 통해 환자분들이 편리하게 치료를 받아볼 수 있는 환경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9. 항암치료, 방사선치료 부작용

    항암치료, 방사선치료를 진행하다보면 여러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피로, 구역감, 구토, 탈모, 점막염, 피부통증, 기침, 가래, 호흡곤란, 팔의 움직임 제한, 손톱변색, 염증, 출혈 등 다양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며, 개선을 위한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10. 항암치료, 방사선치료 부작용 치료

    양, 한방치료는 대표적으로 약침, 침, 뜸, 수기 치료 등을 통해 소화기능 개선, 식욕부진, 장염, 통증, 불면증 등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아볼 수 있고 고주파온열암 치료 등을 통해 항암, 방사선 치료와 병행해 치료 효과를 높이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환자 맞춤의 세밀한 식단 관리

    식단관리

    가평산속요양병원은 환자의 증상 및 암 치료 방향을 고려하여 맞춤 식단을 제공하여 영양관리와 항암식단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본원은 전문 영양사들이 다양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적절하게 활용하며, 환자의 신체 상태와 의료적 필요에 따라 항암식단을 특별히 설계합니다. 더불어 한의학의 본초학을 기반으로 하여 원장이 직접 영양 식단을 결정하는 특징을 보입니다. 한의학의 지혜와 전통적인 지식을 활용하여 환자들의 식단을 체계적으로 관리함으로써, 항암 효과를 높이는 것을 기대할 수 있고 환자 분들도 만족할 수 있는 식단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암환자에게 맞는 영양관리는 환자의 면역력을 강화하고 항암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가평산속요양병원은 이를 통해 종합적인 치료를 추구하며, 환자들 맞춤의 의료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암의 휴면과 완전 관해를 돕기 위한 방법

    주변환경

    가평산속요양병원은 암환자의 요양 및 치료, 관리를 목표로 하는 요양병원으로, 수명 연장 이상을 중요한 치료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가평암요양병원은 휴면암과 완전관해 상태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휴면암'은 암 진행이 멈춘 상태를 나타내며, 본원에 특화된 다양한 치료 형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학제 통합 항암치료, 면역관리, 완화적 목적의 보조치료, 양방과 한방의 통합치료 등과 같은 다양한 치료 방법을 통해 체계적인 면역 암치료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면역관리를 강조하기 위해 천연물 복합 면역치료제인 CNC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CNC는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진 면역 강화 생성 약물로, 단기간 내에 면연력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고주파 온열암치료도 진행되어 암세포의 특성을 이용하여 고온의 열을 암세포에만 선택적으로 적용함으로써, 정상 세포에는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만족도 높은 치료를 추구하며, 환자들에게 종합적이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약정리

    가평암요양병원은 암환자의 수술후 및 항암치료 기간 동안 맞춤 케어를 제공하여 암의 재발 및 전이를 예방하고자 합니다. 환자 개개인의 상태를 고려하여 암요양병원에서 체계적인 치료와 응급 상황 대응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통합암치료를 통해 항암 부작용을 개선하며, 양방과 한방의 치료, 면역 강화를 통한 환자 맞춤의 치료 방향을 설정하여 종합적이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자 맞춤의 세밀한 식단 관리를 통해 영양관리와 항암식단을 통해 안정적이고 만족도 높은 의료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글 보기

     

    말기암요양병원 환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말기암 진단을 받은 경우 얼마나 살 수 있을지, 할 수 있는 치료는 어떤 것이 있는지 떠올리게 됩니다. 오늘은 말기암과 관련하여 이야기해보고 말기암요양병원의 경우 어떠한 기능적 도움이 될

    cancer119.co.kr

     

    폐암 4기 생존율, 폐암 4기 생존기간 알아보면

    폐암 초기 폐에는 신경이 없어 통증이나, 이상 증상을 초반에 느끼지 못할 수 있습니다. 과거 폐암의 생존율은 12.5%로 낮은 수준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생존율이 다소 높아졌으나, 진행단

    cancer119.co.kr

     

    폐암 3기 4기 증상 생존율 및 재발을 막기 위한 방법

    오늘은 폐암 3기의 생존기간과 증상 생존율 및 재발율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폐암은 초기에 발견되는 경우 생존율이 상대적으로 많이 높은 편에 속하기도 하고 암이 걸린 뒤에도 재발

    cancer119.co.kr

    < 카카오톡 상담하기 >
    < 홈페이지 바로가기 >

    댓글